Home - 고객지원 - 자주하는질문
베스트게시글 게시판별 추천수가 많은 순으로 출력됩니다.

게시물이 없습니다.

질문 배송지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답변 배송지 주소변경으로 인한 배송 혼란을 막기 위해, 최초 회원 등록시 입력하신 배송지 주소를 임의로 수정하지 못하게 시스템화되어 있습니다. 배송지가 변경되면 반드시 진승유통 고객센터로 알려주셔야 합니다. 고객센터(070-7524-4131)로 문의하시어 배송지 정보를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질문 세금계산서(계산서)는 어떻게 발급 받나요?
답변 주문 및 결제하신 내역은 배송 후 전자세금계산서(계산서)가 발급됩니다. 세금계산서 안내 1.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의무화에 따라 전자세금계산서로만 발행합니다. (수정세금계산서 포함) 2. 세금계산서는 입금 확인 후 배송일에 발행되어 고객님의 이메일로 발송됩니다. 3. 세금계산서는 발행과 동시에 국세청으로 전송되기 때문에 전송 취소나 삭제가 불가능합니다. 4. 세금계산서의 내용의 수정이 필요한 경우 진승유통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5. 국세청 접수완료 후 국세청(http://esero.go.kr)에서 고객님의 아이디로 ...
질문 최소 주문량은 얼마인가요?
답변 물류 직배송에 필요한 최소 주문량은 15만원입니다. 수도권 외의 지역(택배발송/떡 종류, 콩가루)은 최소 주문 금액 관계 없이 박스단위로 공급 가능합니다.
질문 배송지역은 어떻게 되나요?
답변 현재 물류서비스를 이용한 직배송은 수도권(서울/경기/인천)과 이용안내 페이지에 명시된 지역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명시된 지역 외의 지역은 떡 종류(빙수용인절미, 토스트용인절미, 찹쌀떡)와 콩가루에 한하여 택배(박스단위)로 공급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