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고객지원 - 자주하는질문
트위터로 보내기
2021-01-29 13:34:51  |  자주하는질문
세금계산서(계산서)는 어떻게 발급 받나요?
질문 세금계산서(계산서)는 어떻게 발급 받나요?
답변

주문 및 결제하신 내역은 배송 후 전자세금계산서(계산서)가 발급됩니다. 

세금계산서 안내
1.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의무화에 따라 전자세금계산서로만 발행합니다. (수정세금계산서 포함) 
2. 세금계산서는 입금 확인 후 배송일에 발행되어 고객님의 이메일로 발송됩니다.
3. 세금계산서는 발행과 동시에 국세청으로 전송되기 때문에 전송 취소나 삭제가 불가능합니다.
4. 세금계산서의 내용의 수정이 필요한 경우 진승유통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5. 국세청 접수완료 후 국세청(http://esero.go.kr)에서 고객님의 아이디로 로그인할 경우,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 소스보기 
목록
- 이전글 : 최소 주문량은 얼마인가요? 2021-01-29 13:29:00
- 다음글 : 배송지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2021-01-29 13:37:27